티스토리 뷰

최근 선우은숙과 재혼남편 유영재가 이혼을 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선우은숙은 배우 이영하와 결혼 26년 만에 이혼을 하여 화제가 되었는데, 유영재와 다시 재혼을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선우은숙 프로필
선우은숙 나이는 1959년 12월 24일생으로 데뷔는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선우은숙은 단아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지금 배우로 따져보면 배우 심은하와 같은 청순 가련형 여배우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남성팬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활동을 해왔던 선우은숙은 1983년 백상예술대상 여자신인연기상을 수상하면서 톱여배우 반열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후 톱배우 이영하와 결혼을 하고 두 사람 사이에 1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선우은숙 재혼 남편 유영재
유영재 나니는 1964년생으로 선우은숙보다 5살 연하입니다. 유영재 고향은 강원도 출신으로 소속은 YJ프로덕션 대표입니다. 유영재는 1990년 CBS 13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를 했는데요. 유영재는 선우은숙과 이혼이후 재혼이 아니라 삼혼이라고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


연예 뒤통령이진호에 따르면 <유영재는 선우은숙과의 결혼이 재혼이 아니었다. 첫번째 전처와의 이혼 후 골프선수와 재혼을 진행했다. 하지만 이 여성과의 결혼 생활 역시 오래 가지 못했다. 두번째 여성과 이혼 후 돌싱으로서의 삶을 즐기는 과정에서 앞서 언급했던 라디오 방송 작가 A씨와 깊은 관계를 오랫동안 유지해왔다. 선우은숙은 유영재의 삼혼에 대해 몰랐을 가능성이 무척 높다. 선우은숙은 지인들에게 유영재가 재혼이라고 밝혔다. 유영재는 첫번째 전처와 이혼 후 두 번째 골프선수와 재혼 및 이혼을 했다. 세번째 라디오 작가 A씨와 깊은 관계를 가진 뒤에 선우은숙과의 결혼이 진행된 셈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선우은숙과 유영재가 협의이혼이 아니라 재판상 이혼이라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선우은숙이 자신의 이혼 사실이 외부에 알려지는 것을 원치 않았기 때문>

두 사람의 이혼 과정에는 <재혼 기간이 짧다. 재산 분할에 대한 다툼이 딱히 없었다. 조정 이혼을 한 것은 대중의 눈에 띄지 않게 최대한 이혼을 마무리하려는 선택때문이다>라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선우은숙 유영재는 2022년 10월 혼인신고를 하면서 법적 부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선우은숙의 재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는데요. 그녀가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결혼, 재혼, 이혼 사실이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여성으로서도 무척 안타깝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선우은숙 유영재 이혼이유(이혼사유)로 가장 큰 이유는 유영재에게는 사실혼 관계의 여자가 있었고 그녀가 라디오 작가, 매니저, 애인 노륷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여성의 전남편 장례를 위해 잠시 지방에 가 있던 2~3주 사이에 선우은숙과 혼인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이런 것을 보면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유영재에게 있었던 것 같은데요. 선우은숙이 이 사실을 모두 알게 되면서부터 갈등이 생기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선우은숙은 최근 드라마보다는 동치미 등과 같은 예능에 주로 출연을 했습니다. 전남편 유영재와 함께 예능에 출연을 하기도 했는데요. 유영재와의 이혼이 그녀의 활동에 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