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현우 가수와 뮤지컬,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장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만능엔터테인먼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 때문에 여성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지현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지현우 프로필

지현우 나이는 1984년 11월 29일생입니다. 지현우 키는 187cm이며, 현재 그룹 사거리 밴드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사실 지현우하면 그룹 더 넛츠가 가장 먼저 생각나지요. 더 넛츠의 기타리스트로 활동을 하면서 2001년부터 2012년까지 활동을 하면서 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기도 했습니다.



지현우는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로 합격을 하여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하기도 했지요. 그리고 오랫동안 DJ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시트콤 <올드미스 다이어리>등을 통하여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지현우 유인나 결별이유

지현우 하면 연관검색어에 가장 먼저 나오는 것이 배우 유인나입니다. 그 이유는 유인나와 공개연애를 했기 때문이지요.


지현우 유인나는 상당히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두 사람은 2020년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로 호흡을 맞추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을 했습니다.



당시 지현우는 유인나를 향한 감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냈고, 두 사람이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포착되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2012년 6월 열애 사실을 인정했고, 지현우는 8월 군입대를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지현우가 열애를 밝히고 군입대를 하면서 두 사람의 사이가 소원해진 것 같습니다. 지현우 유인나 결별설이 자주 나오기도 했는데요. 결별설 보도 당시 <유인나와 지현우 사이에는 이상이 없다. 유인나의 예정된 스케줄 때문에 전역식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현우가 2014년 4월 6일 강원도 원주시 육군 제1군수지원사령부에서 전역식을 가졌지만, 유인나가 참석을 하지 않아서 결별설이 나돌았었습니다. 당시 지현우는 유인나에 대한 질문에 대답하기 곤란하다며 말을 흐리기도 했지요. 지현우 유인나 결별이유에 가장 큰 영향은 지현우의 군복무 였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당시 두 사람이 정확한 결별이유를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지현우 유인나가 너무나 잘 어울렸고,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커플이기에 결혼까지 기대를 했지만, 아쉽게 결별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현우 결혼생각

지현우는 오랫동안 활동을 했지만,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볼 수 있듯이 상당히 검소한 생활을 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활동을 뜸하게 했기 때문에 수입이 많이 없었습니다. 라디오를 통하여 한달 수입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2019년 4월 작품이 끝나고 활동이 없다. 수입이 0원이다. 벌어놓은 걸로 쓰고 있다> 밴드 사거리 그오빠의 윤채는 <밴드는 적자고 소소하게 용돈벌이는 하고 있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서른이 넘고 일에 대한 욕심의 비중이 점점 커지고 그러면서 연애에 대한 생각이 없어지는 것 같아요. 귀찮다는 것을 알게 된 것 같아요. 저는 오만과 편견이라는 말을 진짜 잘 지은 것이라고 생각해요. 20대 때는 그런게 없었는데 서른이 되어 겁도 많이 생기고 연애를 하게 되면 결혼까지 할 것을 생각하게 되고 그 사람을 알기도 전에 편견을 갖게 되고 누군가 나를 좋아하는 것 같으면 오만도 생기는 것 같고. 그러다보니 못하게 되는 것이 아닐까요>



<아무래도 일하면서 만날 확률이 저희는 높죠. 연상이 편한게 확실히 있죠. 후배들이 많이 생기니깐 내가 선배로 뭔가를 망가지면 안된다 그런 것이 이상하게 생기는 것 같아요>



이처럼 지현우는 혼자의 삶이 상당히 편하고, 아직까지는 결혼 생각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결혼이 꼭 필수는 아니니 지현우처럼 혼자 실컷 살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