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호는 여전히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50대가 되었지만 여전히 잘생긴 외모와 준수한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서 변한 것이라고 한다면 연기의 폭이 상당히 넓어졌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영화 히트맨을 통하여 오랜만에 영화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준호 프로필

정준호 나이는 1969년 11월 9일생입니다. 고향은 충남 예산군이며, 소속사는 STX라이언하트이지요. 정준호 학력은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이며, 데뷔는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입니다.


정준호는 연예계 마당발로 알려져 있으며, 한 때 바른 이미지를 대표하는 연예인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러나 불륜설, 횡령 혐의 등으로 고소와 맞고소로 이미지가 많이 추락했지요.



하지만 꾸준한 방송 활동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이제는 연기의 폭이 상당히 넓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준호는 친화력이 상당히 높은 배우 중의 한명으로 이미지 변신도 서스럼없이 하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4살 때 할아버지를 따라다니면서 악수 인생이 시작되었다. 전화기만 3대 전화번호 저장된 번호가 3000여개다. 몽골 국방부 장관, 태국 총리 등 각국의 VIP들과 연락을 한다>



정준호 아내(부인) 이하정

정준호 부인 이하정은 아나운서로 현재 TV조선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내 몸 사용 설명서, 아내의 맛을 통하여 방송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지요.



정준호 아내 이하정과 나이차이는 10살 입니다. 정준호는 이하정과 결혼을 하기 전 한 번의 파혼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08년 5월 일반인과 결혼 발표를 한 적이 있었는데요. 6월 결혼을 연기했고, 9월에 파혼을 했습니다. 당시 정준호 약혼녀는 국내 유명 항공화물운송사 사주의 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혼보다는 파혼이 낫다고 생각해요. 주변 동료들을 봐도 이혼은 정말 서로에게 치유되기 힘든 상처를 주는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저희 집안에는 이혼을 한 사람이 없는데 제가 그 테이프를 끊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거든요>


정준호 파혼이유로는 성격차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준호 이혼, 정준호 재혼 등의 연관검색어가 나오는 이유도 파혼을 한 번 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결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결혼 전에 남녀의 헤어짐은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되네요.



정준호 아내 이하정 집안은 유명한 독립운동가 집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하정의 외조부 안필수는 유명한 사회주의이자 전 통일사회당 당수였습니다. 젊은 시절 만주에서 독립운동을 했고, 경성방송국 단파방송 사건으로 감옥에 투옥되어 옥고를 치루기도 했지요. 아내 이하정 집안이 대단한 집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준호 이하정은 방송 프로그램을 통하여 처음 만나게 됩니다. 이하정이 진행하던 6시 뉴스 매거진-이하정이 만난 사람 코너에 정준호가 출연을 했습니다. <녹화 당일 다른 스케줄 때문에 현장에 지각을 했다. 사과의 뜻으로 아나운서와 따로 식사 자리를 만들었고, 그것이 인연의 출발이었다>


두 사람은 서로 편하게 생각을 하고 만난 덕분에 더 가까워질 수 있었고, 결혼으로 까지 이어질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두 사람의 결혼은 상당히 빨리 진행되었는데요. 이 때문에 속도 위반설까지 있었습니다.



정준호 이하정은 만난지 한 달 만에 결혼을 결심했고, 4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요. 서로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빠져들었다고 하지요. 결혼 이후에 여러가지 루머로 곤혹을 치루기도 했지만, 두 사람은 이런 루머를 잘 극복하고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준호 정치 생각

정준호가 많은 사업도 하고, 활동을 많이 하다보니 여러가지 루머에 휩싸이고 있고, 좋지 않은 루머로 곤혹을 겪기도 합니다. 정준호 뷔페 역시 현재 큰 관심을 받고 있지요.



특히 정준호는 정계 입문 유혹이 상당히 많았다고 합니다. 워낙 발이 넓고 정치계에 사람들도 잘 알고 있기 때문인데요. 정준호가 만약 정계에 입문을 했다면 국회의원도 가능하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국회의원의 재목이 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정준호는 선거철이 되면 항상 출마설에 휘말린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서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하기도 하는데요. <홍보대사를 많이 해서 그런 것 같다. 홍보대사를 많이 하는 이유는 대중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사람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기 때문이다>



<정준호씨 같은 홍보대사님이 정치하면 잘 할 것이라는 말을 들어서 이런 소문이 되는 것 같다. 고향에서 이런 저런 직책을 맡으면서 충청도 발전을 위해 여러 일을 하다보니 주변에서도 많이들 말씀은 하신다. 나도 한 번 해볼까 하는 생각도 없지 않아 있었다. 하지만 세월이 지나니 배우는 배우 갈 길을 가면서 지역의 민원들을 가까운 정치인 혹은 정치 전공으로 하시는 분들에게 전달하는 역할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준호 식의 정치는 홍보대사를 열심히 하면서 지역의 민원, 국민의 어렵고 힘든 부분을 지역구 국회의원이나 정치를 하시는 분들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 그게 곧 정준호식의 참여 정치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라며 정치 출마설을 일축했습니다.



정준호가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하여 큰 인기를 얻었던만큼 정준호는 역시 배우로서의 모습이 가장 멋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정준호가 정치보다 연기에 더 집중을 한다면 앞으로 더 사랑 받는 배우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