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학래는 참 사연이 많은 인물입니다. 한 때 정상급 인기 가수로 활동을 했지만, 여러 스캔들에 휘말리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인 것이 바로 개그우먼 이성미와의 스캔들입니다. 가수 김학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김학래 프로필

김학래 나이는 1957년 8월 12일생입니다. 김학래 학력은 명지대학교 전자공학과를 졸업했으며, 데뷔는 1979년 노래 <내가>로 데뷔를 했습니다.



김학래는 1979년 명지대학교 전자공학과에 재학 중에 같은 과 친구인 임철우와의 듀엣을 결성하여 MBC 대학가요제에 참가 본인이 작사 작곡한 <내가>를 불러 대상을 받게 됩니다.



김학래는 사랑 때문에 방황하는 젊은이가 많은 것 같아 진실하고 정열적인 사랑을 그리면 곡을 만들었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후 김학래는 1980년대 후반까지 6집 앨범을 발표하면서 다양한 히트곡을 만들어냈는데요. 올해의 가수상을 4회 수상하고 가요톱10 골든컵도 수상했습니다.



가수 김학래 결혼은 1990년 4월 박미혜씨와 결혼을 했습니다. 이후 독일로 건너가서 한국식당을 운영했고 2011년 귀국해 새 앨범을 발표하고 공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학래 이성미 스캔들

개그우먼 이성미가 방송을 통하여 미혼모로 살았던 과거를 방송에서 언급을 하여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이성미는 가수 김학래와의 사이에 아이를 가지게 됩니다. 1980년대 후반이었는데요. 하지만 아버지의 결혼 반대로 김학래와 헤어진 뒤 미혼모로 살게 되고 이후 방송가에서 퇴출 위기를 겪기도 했지요.



<여자 연예인으로 감당할 수 없는 고통이었다. 사람들이 무서웠다. 그래서 골방에 들어가 숨어서 지냈다. 사람들은 자기가 알지도 못하면서 부풀리는 경향이 있다. 어떨 때는 마치 본 것처럼 말한다>



<처음에는 힘들었지만 아이를 키우느라고 뒤돌아볼 수 없었다. 제가 받은 상처를 누군가에게 주고 싶었다. 그러면서 철저하게 예민해졌다. 누가 건드리면 금방 폭발할 상태였다>



김학래는 오랫동안 침묵을 지키다가 2010년 자신의 블로그에 이성미와의 일과 관련하여 입을 열였습니다. <임신 시켜놓고 무책임하게 도망간 파렴치한 X이라며 참으로 추한 욕은 다 먹고 산 것 같다. 아마도 제가 그런 파렴치한이었다면 이미 오래전부터 나 살자고 인터뷰하며 변명을 해댔을 것이다>



<깊이 생각한 후 남자답게 모든 부작용의 결과를 다 안고 희생적인 결단을 내렸을뿐이다. 그녀와 결혼 약속은 없었으며, 이별한 뒤 3달이 지나서야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죄없이 태어난 아이를 위해서 언론을 통해 변론하는 것을 자제했다>


<그녀의 일방적 선택이지만 출산을 포기한 죄를 치루고자 지금 결혼해서 태어난 아들을 보호하기 위해서>라고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학래 부인(아내) 결혼 이유

김학래 아내에 대해서도 본인이 직접 언급을 했습니다. <지금의 아내는 이성미와 관계가 확실히 정리된 뒤 만난 사람이다. 부인과의 결혼을 서두른 이유도 이성미와 계속 연결되는 여론을 조속히 정리하고자 각자 선택한 길을 갈 수 있도록 진행했을 뿐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김학래 아내는 현재 암으로 투병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학래가 옆에서 큰 힘이 되며 부부가 함께 고난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김학래는 현재 가수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김학래가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계속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