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쉐보레가 2019년 12월 남은 한 달 동안 아듀 2019! 쉐비 윈터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통하여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년식 변경 전에 할인은 원래 어느 정도 있지만 이정도까지 할인이 된 적은 처음입니다.



아듀 2019! 쉐비 윈터 페스티벌

쉐보레의 차종별 최대 혜택 폭을 살펴보면 중형 세단 말리부 15%, 중형 SUV 이쿼녹스 7%, SUV 트랙스 10%, 스포츠카 카마로 9%, 경차 스파크 15%의 할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파크와 카마로는 최대 50개월, 이쿼녹스는 최대 26개월, 말리부는 최대 72개월, 트랙스는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12월 20일까지 스파크 구매시 추가 10만원, 트랙스 추가 20만원의 조기 출고 지원도 있습니다.



이밖에도 다마스와 라보는 최대 11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전기차 볼트 EV는 3.5%의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할부 가능하며, 150만원의 혜택을 동시에 지원하는 콤보 할부 프로그램도 운영합니다.



쉐보레 할인 이유

한국지엠 쉐보레가 사상 최대 규모로 할인 프로모션을 들어간 이유는 내수 시장의 반등을 위해서입니다. 



쉐보레는 최근 기아자동차와 현대자동차가 신차를 연이어 출시하며 큰 인기를 끌면서 쉐보레에 대한 관심이 많이 줄어든 상태입니다.



이런 대중들이 관심을 돌리기 위해서 할인 전략을 세운 것이지요. 그리고 곧 있으면 출시될 트래버스에 대한 기대감을 이어가기 위한 것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번 할인 프로모션 이후 쉐보레가 어떤 신차가 출시될지, 어떤 인기를 얻게 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